본문 바로가기

경찰종합

경찰병원, 2주기 의료기관인증 획득

경찰병원, 2주기 의료기관인증 획득

2주기 의료기관 인증 현판식 가져

지역 최고수준의 환자중심 의료기관 재다짐

 

 

▲사진제공=경찰병원

 

 

[경찰기독신문 김현우 기자경찰병원(병원장 이승림)은 보건복지부가 주관하고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이 실시하는 의료기관평가인증에서 2주기 의료기관인증을 획득하고 병원장주요간부진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21일 의료기관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

 

이번 의료기관 인증평가에서는 환자안전과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기반으로 하여 기본가치체계와 환자진료체계경영 및 조직운영인적자원관리감염관리안전한 시설 및 환경관리의료정보·의무기록관리 등 병원 전 부분에 대한 평가를 실시했다.

 

경찰병원은 조사항목 전 부분에서 인증기준을 충족하여 병원 관리시스템과 환자진료 프로그램이 우수하다고 평가를 받았다이번 의료기관인증의 유지 기간은 2022년 12월까지 4년이다.

 

이승림 병원장은 “2주기 의료기관평가 준비를 위해 불철주야 고생해 준 병원 직원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환자안전 중심 의료기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자고 말했다.

 

의료기관 인증제도는 보건복지부와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이 의료기관의 환자안전과 의료의 질 향상 및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을 고취하기 위한 제도다.

 

한편 경찰병원은 책임운영기관으로 경찰관 및 소방관 진료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등 일반인 누구나 이용 가능한 국가에서 운영하는 국립종합병원으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현우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