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서

대전 서부서, 서부 모범운전자회 근무상황 점검

대전 서부서, 서부 모범운전자회 근무상황 점검

 

▲사진제공 = 대전경찰청  대전 동부서, 모범운전자에게 감사장 수여     ▲사진제공 = 대전경찰청      [경찰기독신문 = 이현자 기자] 대전동부경찰서(서장 김의옥)는 8월23일 홍도동 소재 모범운전자회 사무실을 방문하여 도주차량 검거에 기여한 모범운전자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개인택시를 운행 중인 동부 모범 회원은 지난 7월17일 교차로에서 신호위반 후 충돌하여 도주하는 차량을 추격 및 신고하여 피의자 검거에 큰 공을 세웠다.   이 날 감사장 전달과 함께 신고보상금도 지급되었으며, 더운 날씨에도 고생하는 모범운전자회 회원들에게도 선물을 준비하여 웃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의옥 서장은 “모범운전자회는 제2의 교통경찰관이기에 지금처럼 교통사망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전했다.   이현자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

 

[경찰기독신문 = 이현자 기자] 대전서부경찰서(서장 이원준) 822일 서구 변동 소재 서부모범운전자회 사무실에서 모범운전자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3/4분기 모범운전자 근무상황점검을 실시했다.

 

신근태 경비교통과장은 이 자리에서 교통질서 확립에 기여한 서부지회 모범운전자 신현미 회원을 비롯한 2명에게 경찰서장 감사장을 전수하고 출퇴근 시간 교통관리 및 무단횡단 근절 캠페인 등 모범운전자 회원들의 다양한 활동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현자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