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예장(개혁) 서울강서노회, 신임 노회장에 임이택 목사 선출

예장(개혁) 서울강서노회, 신임 노회장에 임이택 목사 선출

44회 정기노회 개최

 

 

 

 

 

[경찰기독신문 = 정인수 기자] 예장(개혁)총회 서울강서노회는 지난 7일 오전 10시 서울 강서구 예원교회(정은주 목사)에서 제44회 정기노회를 개최, 신임 노회장 임이택 목사를 선출하는 등 임원진을 새로 구성하고 회무처리 및 5명의 목사임직을 했다.

 

이날 회무처리에 앞서 부노회장 임이택 목사의 사회로 드린 개회예배는 회의록서기 이성우 목사의 기도와 부서기 이덕규 목사의 성경봉독, 노회장 윤원남 목사의 성령인도 받는 사람이란 주제의 설교, 증경노회장 정금량 목사의 성찬예식 집례와 직전노회장 이구연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노회장의 사회로 가진 회무처리는 서기 목사의 회원 호명 개회 성수, 노회장의 개회 선언, 절차보고, 임원공천 보고, 신임원 선출, 임원교체, 현의안 보고, 상비부 공천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오후 2시에는 노회장 임이택 목사 인도로 노재범 김경선 김우진 나성주 한정호 등 5명의 목사임직을 했다.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임이택 목사(안디옥교회) 부노회장=박영효 목사(일산세계로교회) 서기=이덕규 목사(새언약교회) 부서기=이상춘 목사(하원교회) 회록서기=황형택 목사(꿈꾸는교회) 부회록서기=조병전 목사(은혜교회) 회계=성대길 목사(겨자씨교회) 전도총무=권영문 목사(열린교회).

 

정인수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