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일산순복음영산교회 창립10주년 축복성회 개최

일산순복음영산교회 창립10주년 축복성회 개최

세계선교와 교회 부흥위해 더욱 진력 다짐

 

 

[경찰기독신문 = 정인수 기자] 일산순복음영산교회(강영선 목사)는 지난 1030일 창립 10주년 축복성회를 개최했다.

 

담임 강영선 목사는 성회와 관련, “하나님의 은혜로 교회 창립이후 꾸준한 부흥성장을 해 왔다 이번 10주년 성회가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고 복은전파 더욱 힘쓰기를 다짐하는 성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 사회로 진행된 성회는 조성범 장로회장의 기도와 기하성 일산지방회 김경호 목사의 성경봉독, 예루살렘성가대의 찬양, 조용기 목사의 설교, 신유 및 합심기도로이어졌다.

 

조용기 목사는 설교를 통해 오직 하나님의 능력 하나의 교회가 세워지는 것이다라며 "우리가 성경말씀을 붙잡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면 주님께선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가운데 풍성한대로 모든 것을 채우신다"고 역설했다.

 

CTS 감경철 회장은 지역사회에 기여해온 일산순복음영산교회가 이제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를 위해 헌신하며 복음을 전하는 교회가 되길 축복한다 한국교회의 미래인 다음세대 사역을 위해서도 함께 뜻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산순복음영산교회는 조용기 목사의 성역 50주년을 기념하여 경기도 고양시 일산 사리현동에 여의도순복음교회 지성전으로 설립되었으며 2009년 독립한 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정인수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