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사)한국기독교원로목회자재단, 제2대 이사장 신신묵 목사 취임

(사)한국기독교원로목회자재단, 제2대 이사장 신신묵 목사 취임

원로목회자 위한 사업 앞장 설 것

 

 

 

 

[경찰기독신문 = 정인수 기자] ()한국기독교원로목회자재단은 1120일 오전 기독교연합회관 3층에서 수요예배와 함께 신신묵 목사를 제2대 이사장으로 취임식을 가졌다.

 

 

사단법인 취득과 이사장 취임을 기점으로 원로목회자재단은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원로목회자의 모임으로 원로목회자에 대한 복지와 후원을 확충하고 건강과 봉사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에 앞장설 전망이다.

 

그동안 법인 설립을 놓고 기도했던 원로목회자들의 응답이 이루어진 것이라는 기쁨을 감사와 찬양으로 드려지는 취임식이 됐다. 은퇴 후에 영적이나 물적으로 어려운 은퇴 목회자를 찾아 위로와 용기를 주는 단체를 만들고자 하는 모두의 바람이었다.

  

 

신신묵 목사는 취임사에서 평생 목회의 현장에서 살아오신 주님의 동역자들과 함께 재단을 위해 남은 생애를 다하여 열심히 일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하고 지속적인 원로목회자를 위한 사업에도 앞장 설 것을 밝혔다.

 

 

초대 이사장 임원순 목사는 이제는 명실상부한 한국교회의 원로에 대한 인식과 원로목회자의 염원인 원로목회자회관 건립까지 하나님의 섭리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취임식을 진행한 이주태 장로(한국기독교평신도총연합회 대표회장) 그동안 복음을 위해 일평생을 바친 원로목회자가 늘어나면서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한 대안이 요구되고 있는 현실에서 재단의 법인설립과 이사장과 이사취임식은 매우 큰 의미가 있으며 원로목사님을 섬기는데 있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복음이 이 땅에 들어온지 135년을 넘어서는 이 시기에 평생 복음의 증인으로 살아오신 원로목회자를 위한 앞날이 기대되고 있다.

 

다음은 임원 명단이다.

 

이사 강진문 김동권 김명혁 김윤기 김재용 김진호 문세광 박정근 송용필 이용규 지덕 최병두 황수원 목사 서기 한창영 목사 회계 이홍규 목사 상임이사 이주태 장로

 

정인수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