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온양삼일교회, 최동훈 목사 위임 감사예배 드려

온양삼일교회, 최동훈 목사 위임 감사예배 드려

 

 

▲사진제공 = 온양삼일교회

 

 

[경찰기독신문 = 정인수 기자] 예장(합동) 충남노회 소속 온양삼일교회(원로 연용희 목사, 담임 최동훈 목사) 1123일 오후 최동훈 목사 위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노회장 고석득 목사를 비롯하여 노회 임원 및 성도와 하객 등이 대거 참석했다.

 

 

 

▲최동훈 목사(사진제공 = 온양삼일교회)  

 

 

담임 최동훈 목사는 인사말에서 오늘 이 행사가 사람의 축제가 아닌 하나님의 기대가 되는 장이 되길 바란다 목회는 하나님이 하시는 일이기에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본받는 희생과 헌신으로 약자를 선대하며 병자들의 아픔을 품고 오직 기도로 하나님의 임재와 성령의 힘으로 선행의 최고 가치인 구령사업을 위해, 양무리의 본이되는 신실한 목자가 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1부 예배는 위임국장 윤익세 목사의 사회로 부노회장 윤해근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박준연 목사의 성경봉독, 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찬양에 이어 노회장 고석득 목사가 우리교회는...’( 2:37-47)이란 제하의 설교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목사위임식에서는 위임국장 윤익세 목사의 사회로 회의록서기 김택윤 목사의 기도 후 사회자가 위임목사와 교우에게 각각 서약하고 공포한 뒤, 원로목사가 담임목사에게 성역인계와 노회장 고석득 목사가 위임패를 수여했다.

 

이후 온양삼일교회 원용희 원로목사, 대산제일교회 이순상 목사, 안산동산교회 김인중 원로목사, 분당중앙교회 최종천 목사가 위임목사와 교우에게 각각 궈면과 축사했다. 이어 최동훈 목사의 인사말, 안산동산교회 목사일동의 축가, 온양삼일교회 권사회의 꽃다발증정 등으로 진행됐으며, 신요섭 장로의 인사 및 광고를 끝으로 삼은대길교회 이성규 목사가 축도하고 마쳤다.

 

 

정인수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