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경찰청

제30대 이용표 신임 부산청장 취임식 개최

제30대 이용표 신임 부산청장 취임식 개최





▲사진제공=부산지방경찰청

 

 

[경찰기독신문 이혜인 기자부산지방경찰청은 4일 부산청 14층 경찰교육센터에서 제30대 이용표 신임 부산경찰청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용표 청장은 추구하는 경찰상으로 의로운 경찰 유능한 경찰 공정한 경찰을 꼽았다.

 

또한 이 청장은 더불어 시민이 안심하고 만족할 수 있는 치안상태를 만들기 위해 데이터 치안 수요자 중심 치안 가슴·감동치안 인권존중 치안 소통치안 협업치안 등 6개 분야의 핵심 치안정책을 제시했다.

 

또 5대 범죄 단속을 비롯해 여성 대상 악성범죄악성사기범생활적폐 등을 강력히 척결하는 한편 교통사망사고와 자살예방사회적 약자 보호에도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용표 청장은 경찰관 모두가 확고한 공직관을 갖고 법규를 준수함은 물론 도덕적으로 존경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시민의 신롸와 지지를 받는 경찰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청장은 경찰관 한 사람 한 사람이 주어진 역할을 다한다면 시민은 우리를 신뢰하고 지지할 것이라면서 의롭고 유능하고 공정한 부산경찰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청장은 경남 진주 출신인으로 진주고등학교경찰대학(3)을 졸업해 경찰에 입문했다이후 서울 노원서장경찰청 정보3과장경남청 제2부장경기청 제3부장서울청 정보관리부장경찰청 정보국장경남지방경찰청장 등 주요 보직을 역임한 뒤 이번에 제30대 부산지방경찰청장으로 취임했다.

 

이혜인 기자 pcn25@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