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치유하는교회, 설립 50주년 맞아 기념 감사예배 드려

치유하는교회, 설립 50주년 맞아 기념 감사예배 드려

선교사 100명 파송, 설립 50주년 다양한 행사 진행 

 

 

 

 

[경찰기독신문 = 정연수 기자] 예장 통합측 총회 소속 서울 화곡동 치유하는교회(담임 김의식 목사)는 지난 77일 설립 50주년을 맞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세계선교에 더욱 진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에 앞서 지난 626일부터 30일까지 교회가 파송한 선교사 9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선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선교대회는 선교사들의 안식과 영적 재충전, 그리고 파송 선교사들에게 격려와 위로를 전하고, 하나님의 선교를 위한 새로운 비전과 재 헌신을 위해 마련됐다.

 

630일 예장 통합 총회 세계선교부 총무 이정권 목사의 인도로 진행한 선교사 파송식을 통해 영국 웨일즈 유재연·전영숙(하노버교회), 박헌영·허수미(업퍼 킬레이교회)  4명의 선교사가 새로 파송됐다.

 

유재연·전영숙 선교사가 파송된 영국 웨일즈 하노버교회는 한국 개신교 최초 순교자인 토마스 선교사를 153년 전 우리나라로 파송한 교회로 알려졌다.

 

치유하는교회는 이번에 4명의 선교사를 파송함으로 현재 모두 100명의 선교사를 파송하는 성과를 냈다.

 

창립 50주년 행사로 성지순례(1) 강서구 원로목사회 초청예배 및 위로회, 우크라이나·스위스 단기선교(4) 부부행복동산,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나눔축제, 행복한 가족사진전, 이웃초청 열린음악회, 가족찬양제(5) 통일특별새벽기도회, 7회 전국 목사·사모 초청 치유목회세미나, 선교부흥회 및 선교대회, 선교사 파송예배(6) 교회설립 50주년 감사예배(7)를 진행해 왔다.

 

앞으로 통일 사역자 훈련, 다문화가족 페스티벌(9) 다음세대를 위한 교사부흥회(10) 시카고 목사사모합창단 공연 (11)등의 프로그램을 연이어 진행할 방침이다.

 

정연수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