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경기총, 3.1운동 100주년 기념 나라사랑구국기도회 개최

경기총, 3.1운동 100주년 기념 나라사랑구국기도회 개최

세계평화와 남북 복음통일위해 기도 

 


 

[경찰기독신문 정연수 기자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장향희 목사)는 지난 6일 일산 순복음영산교회(강영선 목사)에서 3.1운동 100주년 기념 나라사랑구국기도회를 개최하고 세계평화와 남북 복음통일을 위해 기도했다.

 

경기도북부기독교총연합회가 주관한 이날 기도회는 관계자와 성도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부총회장 민찬기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기도회는 일산순복음영산교회 찬양팀의 찬양과 애국가 제창고양기독교연합회장 강성봉 목사의 대표기도가평기독교연합회장 이주형 목사의 성경봉독일산순복음영산교회 당회장 강영선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강영선 목사는 이스라엘의 해방과 대한민국의 해방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이스라엘에게 해방의 은혜를 부어주신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에게도 해방의 기쁨을 주셨다고 전제, “진정한 해방은 점령국의 억압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복음 안에서 참 자유를 얻는 것이다라며 진정한 하나님의 백성으로 거듭나는 해방을 위해 기도하자고 역설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특별기도 시간을 통해 부총회장 권혁주 목사양주기독교연합회장 정광호 목사부총회장 임다윗 목사의 기도인도에 따라 3.1운동 정신계승나라안정과 위정자경기도 발전 및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이어 부총회장 유수복 목사의 합십기도파주기독교연합회장 박종철 목사의 헌금기도일산순복음영산교회 성가대의 헌금찬양총회장 장향희 목사의 환영사경기총 대표회장 최승균 목사의 인사사무총장 조광택 목사의 광고부총회장 라성렬 목사의 독립선언서 낭독, 3.1절노래부총회장 신용호 목사의 만세삼창증경총회장 박종선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정연수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