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경찰청

경남청, 사회복지시설 성로원 방문 연말연시 사랑나눔 봉사활동 실시

경남청, 사회복지시설 성로원 방문 연말연시 사랑나눔 봉사활동 실시


[경찰기독신문 이혜인 기자남지방경찰청(청장 김창룡)에서는 12월 28일 청장을 비롯한 소속 직원 30여명이 함께 창원시 마산합포구 소재 성로원을 방문해 시설 청소와 음악공연 등 재능기부’ 사랑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재능기부’ 봉사활동은 2017년 5월부터 경남경찰청 통신계 직원음악동아리인 색동회 회원과 미술에 재능이 있는 직원 등과 같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이번이 일곱번째 봉사활동이다.

 

봉사활동은 복지시설 사무실의 노후된 컴퓨터 성능개선기타·색소폰 등 음악공연이 어우러진 흥겨운 시간이 됐다.

 

미술에 재능 있는 직원의 어르신 캐리커쳐 그리기연말을 맞이하여 일반 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의 어르신 생활실 등 시설내부 청소 등의 봉사활동과 직원들의 성금으로 모은 위문품(화장지류 30만원 상당)도 전달하였다

 

김창룡 경남청장은 봉사활동과 관련하여 연말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으며치안현장에서 활동하는 경남경찰이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재능을 보유한 직원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인만큼 온정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도움이 필요한 곳은 우리 경남경찰이 손을 뻗어 먼저 다가가고 살펴보며 도민이 감동하는 감동치안을 구현하는 경남경찰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혜인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