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서

서울 마포서 연남파출소, 무료 급식 봉사를 펼쳐

서울 마포서 연남파출소, 무료 급식 봉사를 펼쳐



                              ▲사진제공 = 마포경찰서 연남파출소 

 

 

[경찰기독신문 김현우 기자마포경찰서 연남파출소(경감 이동일)에서 1213일 연남주민센터방범협력단체(자율방범대,어머니폴리스)와 함께 합동으로 연남동소재 HotPlace 음식점(대표 우인식)의 협조를 받아 무료 급식 봉사를 펼쳤다.

 

마포경찰서 연남파출소는 방범협력단체인 연남동 어머니 폴리스자율방법대원 등 공동체 치안 일환으로 거동이 불편하거나 홀로 외로이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소회된 계층에 대하여 지역 주민의 정을 나누며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역 협력단체들과 연대하여 사랑의 나눔 봉사를 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연남 파출소장 경감 이동일연남 주민센터 등 약 80여명이 참석했다.

 

이에 마포경찰서 연남파출소는 사회적 약자에 대한 사랑 나눔 행사에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50여명에게 13,000원 상당의 점심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소외된 노인들 심신을 위로하는 등 사회적 약자 도록 도움을 줬다.

 

또 행사에 참석하는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을 대상으로 연남동 자율방범대어머니폴리스 회원등과 합동으로 참석을 유도하는 등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마포경찰서 연남파출소는 무료 급식 행사에 참석한 노인 중·장년층 50여명 대상 무단횡단 교통사고 예방 및 겨울철 침입절도 예방 등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공동체 치안과 접목된 범죄예방 활동을 주기적이고 정기적으로 활동을 전개하는 동시에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주민밀착 탄력순찰을 계속적으로 실시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치안불안 요소가 되지 않도록 범죄예방 활동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겠다는 당부했다.

 

김현우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