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예장 합동진리 제104회 총회…박중선 목사 총회장 유임

예장 합동진리 제104회 총회…박중선 목사 총회장 유임

 

 

[경찰기독신문 = 정인수 기자]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진리총회(총회장 박중선 목사)는 지난 923일부터 24일까지 충남 태안군 태안읍 원이로 소재 한마음 총신수련원에서 제104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 신임 총회장에 박중선 목사를 유임 시키는 등 새 임원진을 개선했다.

 

총회는 먼저 제1부 개회예배에서 총무 김정옥 목사의 사회로 나병하 목사의 대표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새서울남노회 일동의 특송에 이어 증경총회장 정종진 목사가 하나님과 동역 합시다’(고후 6:1, 고전 3:5-9)란 제하로 설교 한 뒤 회계 최지연 목사의 헌금기도와 증경총회장 한기창 목사의 격려사에 이어 사회자의 광고 및 축도로 1부예배를 마쳤다.

 

2부 성찬예식엔 부총회장 최경환 목사의 집례로 부총회장 박영덕 목사의 기도 후 집례자의 성경설교 (고전 11:23-29)말씀과 더불어 성찬예식 위원들의 분병 분잔 으로 이어 졌으며 집례자가 축도했다.

 

중식후 3부 속개된 총회에선 총회장 박중선 목사의 인도로 개회선언, 절차보고, 임원선거, 임원교체, 각부보고와 회무처리 등 상정된 현안에 대한 신 안건토의로 진행됐다.

 

총회장 박중선 목사는 한회기를 마감하고 또 새롭게 한 회기를 맞게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 드린다. 총대 및 총회 준비를 위해 수고하신 준비위원 모든분들께도 또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그는 또 “‘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총회 주제 말씀을 기억하며 말씀대로 교단을 성장시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모두가 한맘 한뜻되어 총회의 위상 제고(提高)와 총회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발휘해 주실 것을 거듭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104회기 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증경총회장= 한기창, 정종진 목사. 총회장= 박중선 목사. 부총회장= 강순복,박대순, 한정숙, 최경환, 나병하, 박영덕, 김영숙, 이명석 목사. 서기= 최정영 목사. 회의록서기= 이종찬 목사. 부회의록서기= 황양성 목사. 회계= 채연지 목사. 부회계=박재순 목사. 총무= 대내김정옥 목사, 대외 박요한 목사. 부총무= 박순득,김미혜,김종덕,김국순,성정용,김명숙 목사. 감사= 조병록,박수안,이영희,이순자,고종임,장복자,김연애,김석진 목사 등이다.

 

정인수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