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월드뷰티핸즈 청소년뷰티자원봉사 ‘사랑나눔 뷰티스쿨, 사랑나눔 뷰티서비스’ 실시

월드뷰티핸즈 청소년뷰티자원봉사 ‘사랑나눔 뷰티스쿨, 사랑나눔 뷰티서비스’ 실시

 

▲사진제공 = 월드뷰티핸즈  

 

 

[경찰기독신문 = 정인수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는 마포구청(청장 유동근)과 대흥동(동장 장재원)의 후원으로 84일 우리마포데이케어센터에서 청소년뷰티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사랑나눔 뷰티스쿨, 사랑나눔 뷰티서비스를 진행했다.

 

선별된 15명의 중, 고 학생들은 지난 724일과 25일 양일간 실버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실습 과정을 수료하고8월부터 12월까지 월 1회 우리마포데이케어센터를 비롯 경노당과 노인복지시설을 방문해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뷰티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을 갖고 첫 뷰티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최에스더 회장(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 장헌일 WBH 이사장, 장민욱 사무국장을 비롯한 마포구청, 대흥동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총괄진행하는 최에스더 회장은 뷰티교실을 통해 배운 뷰티기술을 가지고 우리 청소년들이 어르신들과 말벗이 되어주며 뷰티서비스를 통해 보람 있는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면서 지속적인 뷰티자원봉사활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돕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인수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