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세선총, 허민영 목사 일행 이라크 선교

세선총, 허민영 목사 일행 이라크 선교

피랍 생환 15주년 감사예배 및 기도회 개최 

 

 



 

[경찰기독신문 = 정연수 기자] )세계선교단체총연합(세선총. 대표의장 허민영목사)는 지난 48일 서울 강서구 강서공항컨벤션웨딩홀에서 허민영 목사 일행 이라크선교 피랍 생환 15주년 감사예배 및 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예배에는 산하 333개 단체 회원과 교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관련 영화 '블러드워스(핏값)'제작에 더욱 진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허민영 목사는 영화 제작과 관련 “2004 4월 이라크에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기 위해 갔다가 피랍 생환한 모든 과정은 하나님께서 이를 통해 살아 계셔서 역사하심을 친히 보여주신 이적이었다"고 전제, “이 이적을 보여주신 것은 만방에 하나님 말씀을 전하여 복음을 넘치게 하라는 명령이었다. 이 명령을 따르기 위해 영화제작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허 목사는 "하나님 명령에 따라 영화제작에 헌신하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길 기도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스지엔테크 윤외련 회장은 허민영 목사의 이라크 피랍 생환 과정을 지켜보며 하나님께서 강권적으로 개입하신 것을 확신하고 큰 감동을 받았다"고 전제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영화로 제작하여 하나님을 증거하는 것에 동참하고 싶어 영화 제작 후원 역할을 맡았다"고 전했다.

 

윤 회장은 또한 이 영화는 이제까지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신 것과 같이 앞으로도 친히 인도해주실 것으로 믿는다. 따라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큰 흥행을 이를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상임총무 이일형 목사의 사회로 예배와 영화제작 중간보고 및 축하의 메시지, 특별 기도회, 친교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예배는 대외총재 안선영 목사의 환영사와 사무총장 이하은 목사의 대표기도, 총재 김성규 목사의 성경봉독, 찬양단장 허경화 목사의 특별찬양, 상임총재 최요엘 목사의 오직 나의 신으로 되느니라라는 제목의 설교, 하은혜 목사의 헌금기도, 고문 황영웅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블러드워쓰 영화 홍보 동영상 상영, ()에스지엔테크 윤외련 회장의 영화제작 후원 진행보고 후 섭외총재 박사용 목사, 고문 신광철 목사, 법률고문 소원욱 장로 등이 축사를 했으며, 대표의장 허민영 목사가 인사말을 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특별기도 시간을 통해 ()에스지엔테크 이명희 대표이사, 공돈의장 박인숙 목사, 공동의장 유은성 목사, 실무총무 이상호 목사의 기도인도에 따라 블러드워쓰 선교영화 제작, 세선총과 세계선교, 한국기독교계의 회개운동을 위해 합심 기도했다.

 

정연수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