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서

충남 부여서, 장기실종자 찾기 위한 Missing You 캠페인 간담회 개최

충남 부여서, 장기실종자 찾기 위한 Missing You 캠페인 간담회 개최

 

▲사진제공=부여경찰서 

 

[경찰기독신문 = 강이수 기자] 부여경찰서(서장 박찬규) 610 15시 부여경찰서 2층 소담마루에서 장기실종자 찾기를 위한 Missing You 캠페인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부여경찰서 생활안전과장 등 3, 부여우체국 물류과장 등 2, 부여소상공인연합회장, 지역택배업체 5, 소상공업체 2곳 등이 참석했다.

 

Missing You 캠페인이란 실종자의 사진을 배달가방이나 배당차량 등에 부착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실종자를 발견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부여 관내에서 발생한 장기 실종자 2(17 1, 18 1)의 사진을 스티커로 제작해 우체국 오토바이 45, 지역 택배차량 42대에 부착한다. 또한 명함형 스티커를 지역 소상공인업체에 배부해 배달시 실종자 스티커를 부착하여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끌어 장기 실종자을 발견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박찬규 서장은 영국은 음식 배달원들과 협업을 통하여 실종자 찾기 캠페인을 실시하여 영국의 4개 도시에서 시행한 결과 17명 중 5명을 발견한 사례가 있다면서 부여 지역사회와 협조체제를 구축으로 실종자를 보다 신속하게 발견하여 실종자 가족들의 마음을 헤아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장종익 부여소상공인연합회장은 부여군민인 실종자를 발견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강이수 기자 pcnorkr@hanmail.net

 

 

<저작권자(c)경찰기독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기독신문 홈페이지 = http://pcn.or.kr>